HOSPITAL NEWS

병원소식

홈아이콘 HOME > 병원소식 > 포토뉴스
[연산동 관절·척추 중심병원 한양류마디병원] 한양류마디병원, 어버이날 감사의 카네이션 선물
글쓴이 홍보실 날짜 2019.5.8 조회 51
이메일 첨부파일
내 용

어머니, 아버지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오늘은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는 날인 어버이날입니다. :)

 

 

한양류마디병원(병원장 강정권)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입원치료 중인 어르신들의 쾌유를 기원하며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가졌습니다.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어르신 분들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는 매년 이어져오고 있는데요. 65세 이상 재원환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누군가의 어버이이시기도 하며, 아낌없이 사랑과 은혜를 베풀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 꽃을 가슴에 달아주며

공경의 실천과 위로와 쾌유, 그리고 존경을 표하였습니다.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어르신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얼른 쾌유하셔서 앞으로는 가족분들과 함께 행복한 어버이날을 보낼 수 있길 바랍니다! :)

 

 

어버이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는 병원에 입원 중이신 환자분들과 따뜻한 소통을 나누는 자리로 자리 잡았으며 현재 한양류마디병원의 뜻깊은 행사 중 하나입니다.


한편, 한양류마디병원은 관절.척추 중심병원으로 관절수술클리닉, 척추클리닉, 재활치료클리닉, 통증클리닉 등을 운영하며 관절.척추 진료를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는 병원으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발생하는 오십견, 관절 통증 등을 전문적으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내과, 소화기내과, 류마티스내과, 신장내과, 소아청소년과 등 내과계열 진료과도 탄탄하게 자리 잡고 있어 어르신 뿐만 아니라 어린아이까지 진료가 가능하여 가족건강 지키미 병원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리스트 수정  삭제
수정잠금해제
삭제잠금해제